iM뱅크, ‘Re:New All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업뱅킹 페스타’ 진행

2025-04-15

기업뱅킹 앱 리뉴얼 기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자사의 기업뱅킹 앱 ‘iM뱅크기업’의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Re:New All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업뱅킹 페스타’를 4월 14일부터 7월 22일까지 100일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iM뱅크기업’은 법인 및 개인사업자를 위한 기업뱅킹 전용 앱으로, 고객 중심의 UX(고객체험)와 UI(고객인터페이스)를 강화해 지난달 전면 리뉴얼되어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기업뱅킹 첫 이용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서비스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iM뱅크기업’은 ▲비대면 대출 신청 ▲예금 가입 ▲디지털 OTP 발급(개인사업자) ▲퀵인증 등록(법인) ▲외화자동이체 등록 ▲관세 납부 ▲자금관리 메뉴 등 다양한 기업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뉴얼을 기념하는 ‘Re:New All 시중은행 전환 1주년 기업뱅킹 페스타’는 오는 5월 16일 아이엠뱅크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100일 동안 진행되며 CJ기프트카드, 신세계상품권, 다이소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선착순으로 516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우선 신규회원 및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요구불계좌+전자금융 신규 가입 고객에게 CJ기프트카드 교환권 3만원을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하며 예적금, 외환, 대출 등 상품 가입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선착순 150명에게 지급한다.

법인 간편 대출 상담’ 이벤트에서는 ‘iM뱅크기업’을 통해 제공되는 법인 간편 대출상담 서비스가 주목을 받는다. 이 서비스는 금융권 최초로 공동 인증서 로그인 없이 법인사업자가 간편하게 대출 상담을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 접근성을 최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기업뱅킹 페스타는 iM뱅크기업을 통한 기업 고객 대상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편리한 금융 이용을 돕고자 iM뱅크의 서비스 확장과 고객 만족을 강화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대구 본사/ 신용대기자

shinyd@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