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봄맞이 국내 여행 활성화"

2025-02-28

놀유니버스가 2025년 첫 번째 봄맞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서울 및 경기도,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놀유니버스는 지난 2020년부터 6년 연속 파트너 기업으로 동참하며 여행을 통한 지역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데 기여해왔다.

이번에도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이해 놀유니버스의 방대한 인벤토리 경쟁력과 합리적인 혜택을 활용해 지역 여행 수요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놀유니버스는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오늘(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비수도권 숙소 전용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발급일 기준 익일 오전 6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투숙일 기준 이달 28일부터 4월6일까지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야놀자 플랫폼의 VIP 멤버십 '골드클래스' 회원에게는 3월31일까지 최대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숙박세일 페스타인 만큼 다채로운 여행 혜택을 마련해 고객 경험을 차별화하고 국내 관광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여 국내 여행에 대한 접근성과 관심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