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묶음 할인 3종 국내선 확대 운영…최대 15% 저렴

2025-10-22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진에어가 국제선에서 운영하고 있는 묶음 할인 부가서비스를 국내선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묶음 할인은 좌석이나 수하물 등을 함께 구매하면 개별 구매보다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새롭게 국내선에서 이용 가능한 묶음 할인은 ▲좌석팩 ▲수하물팩 ▲골프팩 베이직 3종으로 국내선 탑승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선정했습니다.

좌석팩은 전 좌석 사전 지정 혜택과 우선 수하물 1개를 이용할 수 있고, 수하물팩은 초과 위탁 수하물 5kg과 일부 좌석의 사전 지정이 가능합니다. 골프팩 베이직은 초과 위탁 수하물 7kg 추가와 우선 수하물 2개로 구성됩니다. 가격은 각각 1만3000원, 1만5000원, 1만7000원이며 개별 구매 대비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적용합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단계 내 부가서비스 선택 화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후에는 '마이페이지-부가서비스 조회' 단계서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진에어는 이번 국내선 묶음 할인 런칭을 기념해 11월 21일까지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 국내선 묶음 할인 부가서비스 2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이 쿠폰은 내년 3월 28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 예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여행 수요를 반영해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국내선 묶음 할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편의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