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이스턴스퀘어 강동천호점에 홍보존
'세라마이드 충전소' 컨셉의 체험형 공간
누적 판매 27만개 돌파 제품들 홍보 전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다이소 공략을 위해 론칭한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가 최근 오픈한 다이소 이스턴스퀘어 강동천호점 내에 브랜드 홍보존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다이소 이스턴스퀘어 강동천호점은 800여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상품군별 특화 코너가 마련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31일 공개된 다이소 이스턴스퀘어 강동천호점에 마련된 바이 리얼베리어 홍보존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 6종을 알리고자 '세라마이드 충전소'를 컨셉으로 잡았다.
고객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피부장벽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쉽고 직관적으로 풀어내고자 기획된 체험형 공간이다.
세라마이드 충전소는 테스터존과 충전소 구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테스터존은 각 제품별 효능 성분부터 피부장벽 강화 임상 결과와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녹여 제품과 브랜드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바이 리얼베리어만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를 피부에 충전한다는 의미의 주유기 모양 오브제가 눈에 띄는 충전소 구간에서는 피부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하는 세라베이스 6종을 만날 수 있다. 홍보존 벽면과 입구, 윈도우 구간 등 곳곳에 놓인 세라베이스 라인 크림 3종의 귀여운 모습도 관람 포인트다.
한편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6종은 순하고 촉촉하면서도 피부장벽 개선 효과까지 확인된 ‘갓성비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다이소 론칭 3개월 만에 4차 재입고되며 누적 판매량 27만 개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