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포브스코리아 선정 ‘2025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연극·뮤지컬 부문 수상!

2025-02-27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석훈이 브랜드 영향력을 증명했다.

27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연극·뮤지컬 부문을 수상했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포브스코리아·중앙일보가 소비자·전문가 집단과 함께 분야별 최고 브랜드를 엄선하는 행사다. 지난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이석훈이 연극·뮤지컬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석훈은 C9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팬분들께서 주신 상으로 알고 있는데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데뷔 18년 차에 접어든 이석훈은 보컬리스트이자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서 분야를 넘나드는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2018년 뮤지컬 ‘킹키부츠’를 시작으로 ‘광화문연가’, ‘마리 앙투아네트’, ‘웃는 남자’,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등 다년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이 가운데 ‘킹키부츠’에서는 네 시즌 연속 찰리 역을 맡아 활약했고, 지난 1월부터 공연 중인 ‘웃는 남자’에서는 두 시즌째 그윈플렌 역으로 무대에 오르며 탄탄한 가창력과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이석훈은 인기 웹예능 ‘썰플리’ 단독 MC를 맡아 유쾌한 진행을 이끌고 있으며, ENA 커버 인플루언서 서바이벌 ‘언더커버(UNDERCOVER)’에서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등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또 지난 2022년부터 DJ를 맡고 있는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를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 중이다.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브랜드 영향력과 인기를 재차 증명한 이석훈은 꾸준히 다양한 음악과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