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證, ‘K-반도체 현황과 전망’ 세미나 개최

2025-02-11

유진투자증권은 11일 천안지점 주관으로 ‘2025년 K-반도체 현황과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충남 천안시 클라운지 서북1호점에서 진행된다. 이승우 리서치센터장이 연사로 나서 올해 글로벌 및 국내 반도체 섹터의 전망을 분석하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제공한다.

20년 이상 반도체 섹터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승우 센터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글로벌 공급망의 불안정과 딥시크 공개에 따른 다양한 불확실성 속에서 반도체 투자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을 희망할 경우 전화를 통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2025년 K-반도체 현황과 전망’ 세미나 참가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으로 하면 된다.

조미곤 유진투자증권 천안지점장은 “2025년 반도체 시장이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변화하는 반도체 시장동향 맞춰 전문가와 함께 종목별 질의응답 및 인사이트 공유를 통해 올바른 투자 방향을 제공하겠다”고 밀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