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거래소, TOKEN2049 두바이에서 최고의 암호화폐 영향력 있는 인사들을 한자리에 모아 리더십과 커뮤니티 파워 선보여

2025-05-06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2011년부터 암호화폐 업계를 선도해 온 BTCC거래소는 TOKEN2049 두바이 2일차에 최고의 암호화폐 인플루언서와 미디어 인사들을 초청하여 화려한 부스에서 미팅을 진행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행사는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출연하는 다채로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더욱 빛을 발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BTCC거래소 사업 개발 책임자인 에릭 게르지(Erik Gjergji)와 함께 현재 시장 동향과 거래 전략부터 암호화폐의 미래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BTCC X 채널과 유튜브 채널 팔로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쇼케이스

BTCC 부스는 에릭 게르지(Erik Gjergji)가 진행하는 특별 세션에서 암호화폐 업계의 주요 인사들이 전문 지식을 공유하며 활기로 가득 찼다. Crypto Banter의 Sheldon The Sniper(구독자 116만 명), Conor Kenny(구독자 29만 명), Crypto Cobra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은 실시간 시장 분석에 대한 열망을 가진 라이브 및 온라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Conor Kenny는 시장 역학에 대한 섬세한 이해로 참석자들에게 특히 깊은 인상을 남겼다. 동시에 Crypto Cobra는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참신하고 거침없는 견해와 트레이딩 통찰력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러한 솔직한 관점은 일반적인 시장 논평을 넘어 솔직한 통찰력을 추구하는 트레이더들에게 점점 더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암호화폐 애호가들에게까지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유명 인사들의 대화를 통해 BTCC는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한 의미 있는 대화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했으며, 업계의 선구자들과 소통하려는 거래소의 의지를 보여주었다.

BTCC 브랜딩 책임자인 Aaryn Ling은 "크리에이터와 커뮤니티 리더들을 직접 만날 수 있었던 것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한 경험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와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영상과 소식은 BTCC 공식 X 계정과 YouTub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P 스페셜 요트 파티

BTCC 거래소는 TOKEN2049 두바이의 성공에 힘입어 2025년 5월 2일, 행사 후 기념으로 특별 VIP 요트 파티를 개최했다. 아라비아해(Arabian sea)를 항해하는 호화로운 요트 위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암호화폐 업계의 주요 오피니언 리더(KOL)들이 모였다. 요트 파티에서서 최고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였다.

◆BTCC 거래소 소개

BTCC거래소는 전 세계 트레이더에게 안전하고 유저 친화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하며 최대 500배 레버리지의 현물 및 선물 거래를 포함한 포괄적인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암호화폐 업계를 선도하는 거래소이다.

2011년 설립 이후, 해킹 사고가 일어난 적이 없어 무결점 보안 기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700만 명이 넘는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BTCC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혁신, 보안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유저 경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BTCC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70USDT 바우처를 증정하고 있어, 증정 받은 바우처로 무료로 거래를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저작권자 © 블록체인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