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2.0 모바일 앱 알람기능 추가…"쇼핑몰 관리 편의성 높여"

2025-08-13

30분마다 신규 주문 알림…'스케줄러'와 이용시 시너지

"셀러 편의성 높이고 판매 성장까지 이어지도록 도울 것"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커넥트웨이브는 자사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 2.0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알람기능을 생성해 쇼핑몰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오토 2.0 모바일 앱은 주문 및 작업 관리 등 이전 PC 버전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던 작업들을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로 새로 발생한 주문을 30분마다 알려주는 기능이 추가돼 셀러들의 온라인 판매를 돕는다.

온라인 쇼핑몰 운영 중 가장 우려되는 일은 주문 누락이다. 주문 한 건이 바로 매출로 이어지다 보니 많은 판매 과정 중에 가장 중요한 단계로 꼽힌다. 특히 여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1인 셀러라면 앱마다 확인해 주문 수집 등의 작업을 처리하는 것이 어려운 상황이다.

플레이오토는 이러한 쇼핑몰 운영자들의 불편함을 돕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주문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는 플레이오토 2.0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모바일 앱은 PC와 연동돼 실시간 작업 내역 및 주문 확인, 출고 지시, 운송장 전송 등 전반적인 업무가 가능하다. 플레이오토의 '스케줄러' 서비스도 함께 이용하면 정해진 시간마다 자동으로 작업을 처리해 모바일 앱과 시너지가 향상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 단순한 확인만 해도 원활한 판매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플레이오토 관계자는 "셀러들의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 될 다양한 기능들을 현재도 개발 중"이라며 "지속적인 사업 고도화를 통해 셀러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판매 성장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