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토탈라이프케어 기업 '더열심히'와 전략적 제휴...신사업 확장

2024-11-28

[FETV=임종현 기자] 핀테크 기업 핀다가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더 열심히와 함께 신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각사의 방대한 데이터 및 데이터 분석능력, AI 기술력, 파트너십 역량에 집중해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라이프 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신사업 확장을 위한 협업에 나선다.

핀다는 자사 AI 대출 비교 플랫폼 핀다 앱을 이용하는 고객 중심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집중하는 한편 대출 외 신규 사업 확장을 위한 기회를 물색할 계획이다. 더열심히는 온·오프라인 마케팅부터 유통 브랜드까지 다양한 사업 경험을 갖춘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이다. 더열심히의 풍부한 제휴 채널을 활용해 핀다의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핀다 앱 외의 채널로 확대하고 핀다 고객들의 유입 인프라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또 양사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와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등 양사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늘리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뛰어난 온·오프라인 마케팅 역량과 광고업, 유통업, 대리점업 등 다양한 사업 경험을 갖춘 더열심히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핀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금융 서비스를 설계하고 실질적으로 체감하실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