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제2기 고객 모니터링단' 위촉

2024-10-08

고객 중심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 다각도 서비스 검토·개선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지난달 27일 공단 본부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모집한 '제2기 고객 모니터링단' 활동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위촉된 12명의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단 시설 이용 경험 및 모니터링 활동 경력 등을 기준으로 1·2차 심의를 거쳐 선발됐다. 위촉식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의 사업 소개와 1기 모니터링단의 활동내역, 제2기 모니터링단의 활동 방법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촉패를 전달했다.

모니터링단은 2024년 10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약 1년 3개월간 공단 시설을 이용하며 분기별 1회 이상 서비스 개선을 위한 활동 의견서를 제출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소정의 활동비 외에도 우수 활동 위원에게는 별도의 시상금도 수여할 예정이며, 공단은 모니터링단이 제출한 아이디어 및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검토·적용하여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 증대를 실현할 계획이다.

한편 인택환 이사장은 "이문체육문화센터 골프 타석기 추가 설치, 답십리도서관 주차관제시스템 도입 등 1기 위원분들의 적극적인 모니터링 활동 덕분에 고객이 실질적으로 만족하는 공단 서비스와 시설·환경 개선이 이루어졌다"라며, "성원에 힘입어 이번 모니터링단 운영은 인원을 확대 운영하는 만큼, 고객 만족을 위해 보다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