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설날을 맞아 KFC의 인기 메뉴 ‘핫크리스피통다리’를 찍먹 소스 2종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복(福)켓’을 한정 기간 판매한다.
‘치킨복켓’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스모키머스타드소스, 파이어칠리소스로 구성된 스페셜 버켓이다. 핫크리스피통다리는 통닭다리살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순살 치킨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여기에 은은한 훈연향이 매력적인 스모키머스타드소스와 맛있게 매콤한 파이어칠리소스를 곁들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설날 시즌에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KFC ‘치킨복켓’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7일(월)부터 2월 3일(월)까지 한정 기간 판매된다. 가격도 기존 구성 가격 대비 약 37% 할인된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용인 에버랜드점, 인천공항T1점을 제외한 KFC 전 매장과 자사앱 징거벨오더 및 딜리버리, 홈페이지, 콜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KFC의 맛있는 치킨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의 ‘치킨복(福)켓’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맛의 조합으로 풍성함 가득한 명절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매장 및 자사 공식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