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캠핑 중 촬영 중단 선언…“너희 둘이 해라” 무슨 일? (위대한2)

2025-04-29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이 촬영 중단 사태를 겪는다.

4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 대.다.수 3인방이 아프리카 르완다 여행 마지막 날을 맞이해 사파리 캠핑에 도전한다. 한국에서부터 사파리 캠핑을 고대한 김대호는 대자연을 마주할 생각에 광기의 돌EYE를 번뜩인다. 반면 여행 전부터 얼반 스타일을 강조한 박명수와 최다니엘은 정반대의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날 대.다.수 3인방은 캠핑을 위해 르완다 최대 규모 국립공원 아카게라를 찾는다. 하룻밤을 보낼 캠핑 스팟에 도착한 세 사람은 경이로운 자연에 감탄을 쏟아낸다. 특히 평소 캠핑을 좋아하는 김대호가 “바로 이곳이다! 가슴이 벅차다. 내가 가본 캠핑장 중 최고”라며 엄지를 번쩍 세운다.

그러나 사파리 캠핑은 ‘오지 러버’ 김대호의 예상과는 사뭇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다. 본격적인 캠핑을 시작하기 전부터 돌발 상황이 연이어 터지는 것. 이에 박명수와 최다니엘은 크게 당황한다. 반면 김대호는 “이런 것이 캠피의 묘미”라며 홀로 흥분한다. 급기야 박명수가 김대호를 향해 “너희 둘이 해라. 나 내려갈게”라고 캠핑 파업을 선언한다.

그러던 중 누구도 예상 못한, 도저히 손쓸 수 없는 역대급 돌발 상황(?)이 발생한다. 결국 제작진은 촬영 중단을 선언하고 박명수와 최다니엘 역시 제작진과 함께 자리를 피한다. 과연 ‘오지X캠핑 러버’ 김대호는 어떤 선택을 할까. 함께 촬영을 멈출까. 아니면 혼자서 캠핑을 이어갈까. 대체 어떤 돌발 상황이 발생하는 것일까. 대.다.수 3인방의 상상초월 대환장 사파리 캠핑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막내 최다니엘이 일일 캠핑 대장 김대호를 돕는 과정에서 숨어있던 야생 자아를 발견한다. VCR을 지켜보던 절친 전소민이 “짐승남. 듬직해”라고 감탄할 정도. 이때 박명수가 “왜 자꾸 칭찬해? 둘이 무슨 약속했어? 미래에 대한 약속?”이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앞선 방송에서도 둘 사이의 핑크빛을 포착했던 박명수가 또 다시 둘의 러브 시그널을 의심하는 것. 박명수의 의심에 최다니엘과 전소민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박명수X김대호X최다니엘의 아프리카 르완다 꿀케미 여행 마지막 날 이야기는 4월 29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