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현장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추진하기 위해 ‘CS리더스그룹’이 출범했다고 11일 밝혔다.
‘CS리더스그룹’은 공단의 고객서비스 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개선 과제를 발굴·이행하기 위해 구성된 협의체다.
공단은 이번 그룹을 중심으로 신규사업 발굴 및 고객의 소리 분석, CS사내강사 활용 특화교육, 이용약관의 사용자 친화적 개정, 고객응대 매뉴얼 전면 재정비 등 4대 핵심 분야에서 실질적인 개선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분기별 중점 과제를 단계적으로 추진하며, 정기회의와 수시회의를 통해 고객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소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김지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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