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소비자가 선택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

2024-12-12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하나손해보험(대표 배성완)이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2024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보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브랜드 대상이다. 조사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전국 만 20~59세 남녀를 대상으로 업종별 소비자 선호도/소비자 소통지수/신뢰도에 대한 영역 평가결과를 조사해 선정한다.

하나손해보험은 다이렉트보험이 시작된 2003년부터 ‘에듀카’라는 브랜드로 20여 년 동안 전화와 인터넷으로 가입자를 늘려왔으며, 2020년 하나금융그룹에 편입된 후 최근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선할인/후할인/커넥트’의 세 가지 플랜으로 구성된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기존 자동차보험과 달리 고객의 주행거리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의 보험료를 제안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