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항저우 프리미엄 여행 출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발자취 따라가”

2024-10-02

중국의 역사와 미래 콘셉트… 고수석 국민대 겸임교수의 역사투어와 국내 여행사 최초 알리바바 투어

아시아나 항공 직항, 특급호텔 등 편안함 보장하는 프리미엄 여행으로 준비

10월 13일까지 예약 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 증정 이벤트

엔에이치엔여행박사(대표 윤태석, 이하 여행박사)가 중국 항저우로 떠나는 3박4일 프리미엄 여행을 선보인다. 11월 14일 단 하루 출발하는 한정 상품이다.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중국의 ‘역사’와 ‘미래’다.

역사를 주제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발자취’를 따라간다. 고수석 국민대학교 겸임교수의 역사 해설을 들으며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김구선생 피난처 등을 방문한다. 고수석 교수는 중앙일보 기자 출신으로 20여 년 동안 중국을 취재한 베테랑이다. 올해 중앙일보에 〈더 차이나 : 대한민국 임시정부 유적지를 가다〉를 연재했다.

미래를 주제로 세계 최대의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인 알리바바 본사를 방문한다. 알리바바 본사 투어는 여행박사가 국내 여행사 최초로 진행한다. 중국의 경제 발전과 기술 혁신의 중심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하늘에 천당이 있다면, 땅에는 항저우가 있다’는 말로 알려진 항저우는 20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중국의 7대 고도 중 하나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깊은 역사적 유산을 자랑한다. 이번 여행에서는 중국의 10대 명승지 서호, 청나라를 재현한 청하방 옛거리, 수향마을 푸위안고진 등 항저우의 대표 관광지도 함께 방문한다.

프리미엄 여행인만큼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여러 혜택이 돋보인다.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 직항 왕복 △항저우 최고급 호텔 숙박(조식 포함) △NO팁·NO옵션·NO쇼핑 △미슐랭 레스토랑 및 항저우 3대 요리 미식 체험 △전일정 VIP 전용 리무진 버스 △e-SIM·트래블키트·샤워기 필터 제공 △전신마사지 90분 △여행박사 전문 인솔직원 동행 △비자·여행자 보험·가이드 경비 포함 등이다.

또한, 10월 1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약 시 ‘항저우 얼리버드 이벤트’를 전화로 언급하거나 요청사항에 기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여행박사 중국팀 김명길 팀장은 “여행박사는 이전에도 ‘중국 대련 독립운동 사적지 기부여행’을 선보인 적 있으며, 반응이 뜨거웠다”라며, “이번 항저우 여행은 전문가의 역사 해설을 통해 이해도를 높였으며, 특급호텔과 리무진버스 등 여러 혜택을 더해 편안함을 보장하는 프리미엄 여행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여행은 저장성문화관광마케팅센터가 주최, ㈜엔에이치엔여행박사가 주관, 중앙일보·주한중국문화원·아시아나항공 후원으로 진행한다. 여행박사 공식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