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에 이어 두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자연주의 컨셉을 담은 유저 중심 공간 설계
아미코스메틱 주력 브랜드 200여 제품 체험
매장 오픈 기념 매장 방문객 프로모션 전개
아미코스메틱의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8 1층에 위치한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명동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에센허브의 자연주의 컨셉을 담은 유저 중심의 공간으로 설계됐다.
이 곳에서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를 비롯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키네프'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총 200여종의 아미코스메틱 주요 제품이 모두 전시돼 있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 존, 유저들을 위한 휴식 공간,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 솔루션을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성분과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을 위한 스팟케어 '티트리 100 오일' 및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 등 주력 제품이 올리브영 등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헤어 및 바디까지 스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브랜드 체험은 물론, 유저들에게 바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체험형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객 대상 에센허브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아미코스메틱의 다양한 브랜드 샘플을 제공하는 ‘스쿱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