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즈 스터디까페 25개점에서 3월 31일까지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에서 3월 31일까지 밸러스온 핏 시트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스온과 멘토즈 스터디카페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멘토즈스터디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다.
회사는 25개점 집중실 좌석에 밸런스온 시트를 설치했다. 오래 앉아 공부하는 수험생과 학생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학습 능률을 높이기 위해서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더라도 몸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는 밸런스온 시트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멘토즈 스터디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멘토즈 앱을 통해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또한 멘토즈 스터디카페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밸런스온 프리미엄 시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국가 공인 연구기관의 체압 분포측정기(X-SENSOR)를 통해 체압 감소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밸러스 핏 시트는 허리·엉덩이 압박을 53.8% 이상 줄여 장시간 편안하게 앉을 수 있었다.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을 6배 억제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검증받았다.
밸런스온 한수연 브랜드매니저는 “공부와 업무로 멘토즈 스터디카페를 찾는 분들이 밸런스온 시트 체험을 통해 높은 능률을 경험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