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가져가 달라"… '케데헌' 굿즈 품절에 '王자 복근' 티셔츠도 나와

2025-07-31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케데헌)'가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에서 케데헌 관련 공식 굿즈(상품)를 대량으로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현재 넷플릭스 공식 상품 판매 웹사이트에는 ‘케데헌’ 관련 55종의 굿즈가 판매되고 있다. 넷플릭스는 공개된 굿즈 종류가 부족하다는 팬들의 지적을 반영해 최근 휴대전화 케이스, 컵, 에코백, 각종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추가 출시했다.

최근 공개된 굿즈 중에선 영화 속 캐릭터 모습을 재현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보이그룹 '사자보이즈' 멤버인 애비의 복근 티셔츠는 현재 6만 8000원에 판매 중이다. 복근 모양이 그대로 옮겨진 이 티셔츠는 주인공 걸그룹 헌트릭스 멤버들이 애비의 복근을 보고 눈에서 하트를 발사하던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헌트릭스의 멤버 미라가 입었던 잠옷도 눈길을 끈다. 시큰둥한 표정의 북극곰이 옷 전체를 채울 만큼 큼직하게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굿즈 중 가장 비싼 축에 속하는 8만 9000원이라는 가격은 다소 아쉽다는 평이 나온다.

앞서 공개된 '더피 호랑이 인형'은 출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품절됐다. 영화에 등장한 호랑이 캐릭터 '더피'를 닮은 인형인데, 품절 소식에 팬들의 재입고 요청이 빗발쳤다. 한 외국인 팬은 홈페이지 후기란에 "재입고해 달라. 우리 돈을 가져가 달라"고 작성했다. 이 제품은 현재 사전 예약 신청만 받고 있다.

한편 지난달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처음 공개된 '케데헌'은 K팝과 오컬트 액션이 더해진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K팝 걸그룹과 저승사자, 민화 속 동물 등이 등장인물로 나오는 이 애니메이션은 역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가운데 시청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흥행했다.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후 누적 시청 시간은 2억 2080만시간을 기록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