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금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메제 오디오(MEZE AUDIO)의 오픈형 헤드폰 105 AER을 런칭했다. 메제 오디오는 자사가 추구하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하이엔드 기술력을 동시에 겸비한 고품질 음향기기 제작 브랜드로, 전 세계 각종 권위 있는 기관에서 호평을 받으며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
풍부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105 아에르는 오랜 시간 편안하게 음악 감상을 지속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소재를 하나하나 엄선해 제작한 오픈형 헤드폰으로, 자사 50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안정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며 드라이버 멤브레인과 프레임 개선을 통해 다양한 장르에 어울리는 새로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이처럼 105 아에르는 프리미엄 소재의 복합체로 제작된 W자형 돔은 소재 특성으로 고조파 왜곡을 일으킬 수 있는 공명을 방지하며, 세심한 디테일과 명료함으로 고역을 선명하게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돔을 둘러싼 도넛 형태의 Ultra-thin Torus은 높은 장성과 강성을 자랑하며 드라이버의 격렬한 움직임에도 멤브레인 구조가 온전히 유지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가벼운 무게 덕분에 더욱 신속한 신호 전송이 가능하다.
벨루어 소재로 제작된 이어패드는 장시간 음악 감상에 용이하고, 자동 조절 헤드밴드가 같이 탑재되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 부품이 모두 각 분리되어 수리될 수 있게 설계되어 보다 긴 제품 수명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