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사전등록 보상 추가 지급…웹예능 예고편 공개

2025-04-11

【 청년일보 】 넷마블이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사전등록 보상 추가를 확정하고 웹예능 예고편을 공개했다.

11일 넷마블에 따르면, 웹예능 콘셉트에 맞춰 발표한 이번 사전등록 추가 보상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기다리는 이용자를 위해 풍성한 콘텐츠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추가된 사전등록 보상은 10만9천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 '5성 크로아 팩'으로, ▲5성 크로아 펫 ▲스킬 강화석 ▲토파즈 1천90개 ▲고급알 3개 ▲50만 골드 등으로 구성돼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기존 사전등록 보상에 더해 추가 보상까지 모두 지급한다. 사전등록은 공식 브랜드사이트, 앱마켓(AOS, iOS), 네이버 라운지, 넷마블 런처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예능 '세나 개습기'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플루언서 박민정, 김성회가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실을 습격해 궁금한 점들을 파헤치고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보상을 받아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2개의 다른 콘셉트로 구성되며 순차 공개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4년 3월 출시된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는 화려한 그래픽과 연출, 500여종 이상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게임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록한 바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