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보드 전문 브랜드 SPM이 지난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SETEC에서 열린 *2025 서울 기계식 키보드 페스티벌(SMKX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총 60여 개의 키보드 관련 업체가 참여했으며, SPM 부스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자사의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했다.
SPM의 대표 제품인 조약돌75, PL87W, 몽돌 키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었으며, 특히 Soulcat 브랜드의 픽셀 고양이 키캡은 행사 기간 중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 3종 전시 및 2025년 비전 공개
SPM은 행사 기간 중 진행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2025년 제품 라인업 및 사업 계획을 발표하고, 해외 브랜드 WOB 및 PMO와의 파트너십 체결 소식을 전해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이와 함께, SPM의 신제품 PN06, AL108, PL108W는 물론, 새롭게 전개되는 WOB 및 PMO 브랜드의 신제품들도 부스 내에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SPM, 국내외 시장 공략 본격화
SPM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일본 遊舎工房 (YUSHAKOBO) 로의 수출 등 해외 시장을 개척에 대해 설명하며, 앞으로도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의 키보드 제품을 통해 국내외 사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