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12월 6일 '2026 정글 통합 설명회' 개최

2025-11-25

AI 시대 맞춰 인재 양성 커리큘럼 전면 개편

'크래프톤 정글' 3개 교육과정 소개·부스 상담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이 인공지능(AI) 시대에 맞춰 커리큘럼을 전면 개편하고 '2026 정글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2월 6일 서울 강남구 SETEC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AI 시대에 개발자로 성장하고자 하는 청년들을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AI 네이티브 개발자 양성 과정 'SW-AI 랩' ▲게임 제작자 양성 과정 '게임랩' ▲게임 프로그래머 양성 과정 '게임테크랩' 등 세 과정의 커리큘럼과 학습 문화를 소개한다.

참가자들은 각 과정의 특징과 교육 방식을 듣고 코치진 및 수료생과의 질의응답(Q&A) 세션, 과정별 부스 상담을 통해 크래프톤 정글의 독특한 학습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크래프톤 정글은 미래 개발자들이 급변하는 기술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고도화하고 있다. 기존 '정글' 커리큘럼을 AI 핵심 원리 이해와 AI 활용 프로젝트를 포함한 'SW-AI 랩'으로 개편해 선보이며 '기본에 대한 탐구', '자기주도적 태도', '합숙을 통한 몰입 경험', '협업 역량 강화' 등 정글의 핵심 가치는 유지한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까지 크래프톤 정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 정원 초과 시 조기 마감된다. 온라인 참가자는 유튜브 생중계 시청 링크를 별도로 안내받는다.

김현수 크래프톤 정글 수석코치는 "AI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는 시대일수록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AI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AI 네이티브 역량이 중요하다"며 "크래프톤 정글은 이러한 역량을 실전에서 체득하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개발자를 길러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SW-AI 랩', '게임랩', '게임테크랩' 과정은 모두 내년 3월 경기도 용인에 있는 크래프톤 정글 캠퍼스에서 개강한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2월 29일부터 크래프톤 정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shl22@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