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리틀트윈스타(Little Twin Stars)와 협업한 한정판 뷰티 북 ‘아이레시피 X 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Glowy Skin Recipe Book)’을 1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리틀트윈스타의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어드벤트 캘린더형 뷰티 세트로, ‘하나씩 열어가는 재미’와 ‘제품 경험 순서’가 결합된 독창적인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제품을 순서대로 오픈하면 ‘화잘먹’ 미스트부터 스킨케어링 성분이 듬뿍 들어간 신제품 톤업 베이스, 컬러 립밤까지 이어지는 ‘별빛윤광(Starglow) 메이크업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구성은 ▲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 ▲ 틴티드 선비비 오로라 블루, ▲ 틴티드 선비비 스타리 핑크, ▲ 프리즘 프라이밍 립밤 베어 쉬폰, ▲ 프리즘 틴티드 립밤 코코 핑크 등 스킨케어·메이크업 5종과, 렌티큘러 엽서 및 메탈 키체인으로 구성됐다.
미스트로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꾼 뒤 → 블루·핑크 톤의 선비비로 피부 톤을 정돈하고 → 립밤으로 은은한 컬러 윤광을 더해 별빛처럼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반짝이며 움직이는 렌티큘러 엽서와 ‘들고 다니면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고급스러운 럭키 키체인을 리틀트윈스타와 유니콘 캐릭터들로 구현하여 의미 있는 선물 경험의 여운을 이어준다.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은 “Starlight recipe, starglow story”를 콘셉트로, 피부 본연의 결을 살리며 은은한 윤광을 연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패키지는 북(Book) 형태로 제작돼 별빛이 흩날리는 듯한 판타지 무드를 극대화했으며, 리틀트윈스타의 세계관과 어우러져 시각적인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틀트윈스타는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 특히 12월 24일 생일을 기념해, 아이레시피는 ‘나만의 별빛 동화가 시작된다(Your starglow fairytale begins)’라는 문구로 각 박스를 장식해 브랜드 협업의 상징성과 시즌 한정의 의미를 강조했다.
‘아이레시피 X 리틀트윈스타 글로이 스킨 레시피 북’은 아이레시피 공식몰을 비롯해 주요 뷰티 플랫폼에서 순차 판매될 예정이며, 오는 11일부터 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련된 젊은 속에 깃든 우아함”…혼마, 말본골프와 협업한 컬렉션 공개[필드소식]](https://newsimg.sedaily.com/2025/11/10/2H0EEZMN3L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