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image.dailian.co.kr/news/202502/news_1739165687_1460070_m_1.jpeg)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은 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미들사이즈 신제품 ‘글램팜 오마이글램’을 공식 출시하고 첫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글램팜 오마이글램은 프리미엄 제품의 기능과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무게와 부피를 줄여 휴대성을 강화한 미들사이즈 고데기다.
기존 글램팜의 미니 고데기보다 열판과 바디 크기를 키워 스타일링 효율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편의 기능이 추가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라믹 발열판 ▲3단계 온도 설정 모드 ▲360도 스위블 코드 ▲30분 미사용 시 자동 전원 차단 ▲프리볼트 등 프리미엄 라인업에 적용되는 주요 기능을 탑재했다.
글램팜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 CJ온스타일에서 단독 선런칭으로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스크런치와 쇼핑백, CJ단독 악어집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11일에는 글램팜 공식몰과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정식 출시하며 14% 할인과 스크런치, 쇼핑백 사은품을 제공한다.
글램팜 관계자는 “고데기 활용도가 높은 Z세대를 주 타깃으로 삼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중점을 뒀다”며 “글램팜만의 독보적인 세라믹코팅 발열판으로 헤어 스타일링 효과를 높이면서도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들사이즈를 채택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