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혼수 맞춤 매트리스 라인업 공개…"신혼부부 라이프스타일 반영"

2025-11-12

하이엔드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라인업 선봬

[서울=뉴스핌] 정태이 인턴기자 = 씰리침대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혼수 시장에서는 단순히 고급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넘어, 개인의 습관과 생활 패턴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혼수'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이런 흐름에 맞춰 씰리침대는 하이엔드 라인부터 프리미엄 라인, 스마트 모션 제품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선보였다.

'크라운쥬얼'은 씰리침대의 대표 하이엔드 라인으로 3단계 신체 맞춤형 지지력을 제공하는 레스트서포트(ReSTSupport) 코일 기술과 원단을 고정하는 오버록 공법 등 수작업 공정이 적용된 제품과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엑스퀴짓', 씰리침대 시그니처 프리미엄인 '엑스퀴짓H'도 있다.

또 멀티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모션플렉스'와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주는 '코골이 방지 모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긴장을 완화하는 '제로그래비티 모드' 등을 공개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상무는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숙면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단순히 고급 브랜드보다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수면 습관에 맞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씰리침대는 독자 스프링 시스템인 '포스처피딕(Posturepedic)' 기술을 기반으로 신체에 최적화된 지지력과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해, 신혼부부가 오랫동안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eyi427@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