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알레스카 빙하 크루즈' 여행 상품 론칭

2024-12-27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알래스카 빙하 크루즈'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롯데관광이 기획했으며, 오는 2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한다.

아름다운 빙하와 대자연의 웅장함과 더불어 기술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시애틀을 크루즈를 타고 직접 바라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별도의 팁, 옵션, 쇼핑 등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으로 추가 비용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고, 탑승한 배에서 각종 공연 및 이벤트, 수영장과 대극장, 스파, 면세점 등 다양한 엔터테이먼트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022년 첫 출항을 한 프리미엄 프린세스 크루즈는 14만톤(t)의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크루즈 라인으로 상품 기간은 2025년 5월 10일부터 9월 6일 내 지정일 출발이며 총 8박 10일의 일정이다.

스타벅스의 고향 시애틀에서 만나는 스타벅스 1호점과 스노퀄미 폭포, 시애틀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가 일정에 포함되어있으며 크루즈 전문 인솔자 동행으로 믿을 수 있는 편안한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눈뜨면 매일 달라지는 기항지는 물론이며, 패키지 일정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편안한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준비했다”며 “홈앤쇼핑이 제안하는 크루즈여행과 함께 편안한 쉼이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