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극장도 이미 접수

2025-02-24

가수 이찬원이 극장도 이미 접수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콘서트 실황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24일 12시 기준 동시기 개봉하는 한국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하는 여러 작품들을 제치고 거둔 성과로, 이찬원의 첫 스크린 도전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사전 예매 2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개봉 당일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동시기 개봉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며 흥행 청신호를 쏘아 올렸다.

넘치는 에너지와 감성 깊은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티스트 이찬원의 열정 가득한 무대와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가 개봉을 앞두고 사전 예매량 2만을 돌파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전국 8개 도시를 돌며 감동과 열정의 순간을 담아낸 이번 콘서트 실황 영화는 극장의 큰 스크린과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생생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의 벅찬 환희부터 무대 뒤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든 순간을 담아낸 이 작품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이다.

사전 예매 2만 돌파로 흥행의 시작을 알린 ‘이찬원 콘서트 찬가: 디어 마이 찬스’는 바로 내일 전국 CGV에서 관객과 만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