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두피 관리의 중요성과 즐거움 소개 예정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첫 공식 서포터즈 ‘두피해피 크루 1기’ 발대식을 지난 14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12년 만에 처음 선보인 ‘두피해피 크루 1기’는 자기 관리와 두피 건강에 높은 관심을 가진 성인 남녀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건강한 두피를 위한 일상 속 관리의 중요성을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쉽게 전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두피해피 크루 1기에게는 약 3개월 동안 전문 두피 진단과 맞춤형 제품 사용,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 ‘케어랩’ 프로그램 체험, 웰니스 트립, 셀프케어 전문 유튜버 강연 등 다채로운 경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서포터즈는 경험 속에서 직접 터득한 ‘나만의 두피해피 케어 루틴’ 콘텐츠를 제작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닥터포헤어의 메시지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적극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한 수상이 이뤄질 계획이며, 모든 크루원에게는 활동 공식 수료증이 지급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두피 관리는 단순한 미용을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다”며 “‘두피해피 크루 1기’와 함께 소비자들이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는 케어의 중요성을 접하고, 건강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닥터포헤어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