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웨이브] '알바로 바캉스' & '별무리 텔레패스'

2025-11-23

△ '알바로 바캉스'

'알바로 바캉스'는 알바를 하면 여행이 따라온다는 ‘로망 충족 워킹+홀리데이’ 예능. 이수지, 정준원, 강유석, 김아영 등 4명의 대세 멤버가 뭉쳐 아프리카 탄자니아 잔지바르 섬으로 떠난다. 자급자족 여행인 만큼, 멤버들은 고강도 아르바이트 후 아프리카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가심비 높은 여행을 만끽한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호된 노동을 마친 멤버들의 초췌한 모습이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눈물, 콧물 쏙 뺀 고된 노동 후에는 달콤한 여행이 기다린다. ‘인도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인기 휴양지 잔지바르 섬의 깊고 푸른 바다 풍경과 배를 타고 나가 돌고래 떼와 함께하는 황홀한 순간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같은 공간 다른 분위기에서, 일할 땐 진심으로, 놀 땐 화끈하게 즐기는 네 멤버의 단짠 여행이 빅재미를 선사한다.

일주일 간의 고된 노동 현장에 뛰어든 네 명의 진솔한 우정과 추억, 눈물을 그린 '알바로 바캉스'는 4주간 매주 1회 씩 공개된다.

△ '별무리 텔레패스'

'별무리 텔레패스'는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내향인 ‘우미카’가 자칭 외계인 신입생 ‘유우’를 만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 SF 드라마다.

‘우미카’는 다른 사람에게 말 한마디 걸지 못하는 극내향인으로, 지구에서 친구 만들기를 포기하고 텔레파시로 소통할 수 있는 외계인과 만나길 꿈꾼다. 그런 그녀에게 자신을 외계인이라 칭하는 신입생 ‘유우’가 나타나고, 이마를 맞대면 ‘우미카’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유우’의 ‘이마 파시’ 능력으로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다.

일본 국민 걸그룹 AKB48의 사토 아이리, 이토 모모카가 각각 ‘우미카’, ‘유우’ 역을 맡아 두 소녀의 귀엽고 따뜻한 우정을 그려낸다.

애니메이션 ‘별무리 텔레패스’ 전편부터 드라마 ‘별무리 텔레패스’까지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