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이민혁(HUTA)이 K-팝 화보 전문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
이민혁은 지난 24일 공개된 화보에서 소년기부터 청년기, 성인으로 이어지는 삶의 흐름을 주제로, 각 시기마다 변화해온 자신의 모습을 깊은 시선과 섬세한 감정으로 담아냈다. 한층 성숙한 내면을 표현하며 아티스트로서의 감정선과 존재감을 보였다.
지난 7월 솔로 앨범 ‘훅(HOOK)’으로 약 3년 만에 컴백한 이민혁은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넓어진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어 서울과 싱가포르에서 열린 ‘워터밤’ 무대에 출연하며 호응을 얻었다.

이민혁은 지난 9월13일과 14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훅-후:킹(HOOK-WHO:KING)’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지난 11일과 12일 일본 도쿄 벨사르 신주쿠 센트럴 파크에서의 단독 공연도 마쳤다.
내년 1월에는 대만과 태국에서 단독 공연이 예정돼 아시아 투어로서 글로벌 입지를 굳히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민혁이 등장하는 매거진 ‘잇다매거진’ 29호는 24일부터 29일까지 ITTA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민혁의 미공개 포토카드 및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