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잇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 참가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이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Cosmoprof Worldwide Bologna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유통 채널 및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K더마 대표 브랜드 닥터지 및 랩잇 제품을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올해 최초로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 부스 참가를 결정했다. 글로벌 B2B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피부과에서 시작된 고운세상코스메틱 창립 스토리와 피부 장벽의 근간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에 기반한 K더마 기술력 및 닥터지, 랩잇의 제품을 소개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도합 누적 판매량 5천만 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블랙 스네일 크림’ 등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다양한 선크림, 클렌징, 스킨케어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부스에서는 브라이트닝 필링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수년간 올리브영 어워즈에 이름을 올린 닥터지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지난해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에 첫선을 보인 1020세대를 위한 슬림 더마 브랜드 ‘랩잇’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와 동일하게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피부 건강을 생각한 화장품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해 랩잇 브랜드와 함께 선보인 포어 프라이머 선크림을 필두로 필링젤, 세럼, 토너, 클렌징폼, 수딩크림 등 포어 스킨케어 라인 6종에 대한 유럽 CPNP 인증을 완료해 글로벌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랩잇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달 출시된 포어 클렌징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랩잇 포어 클렌징 라인은 ▲포어 클렌징 밤 ▲포어 찰떡 클렌저 ▲포어 솔트 마스트 ▲포어 클레이 마스크 ▲포어 젤리 마스크 등 클렌징 2종 및 워시오프팩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어 스킨케어 라인과 동일하게 업사이클링 꼬마 풋감에서 추출한 독자 원료인 '탄닌그린'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형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신양희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 사업 본부장은 “K뷰티의 본고장 한국에서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닥터지와 슬림 더마 브랜드 랩잇을 유럽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만큼 이번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서는 피부과 의사의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피부과학에 기반한 제품을 선보이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알리는 데 집중하고자 했다”며 “전 세계 뷰티 업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큰 행사인 만큼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한국, 동남아를 넘어 유럽 시장에서도 닥터지와 랩잇의 K더마 브랜드로서의 독자적인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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