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부터 매해 임직원 수험생 자녀를 위해 응원 선물 전달
유진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수험생 응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조수민 기자 = 유진그룹의 모회사인 유진기업이 오는 13일 시행되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들에게 응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유진기업은 2005년부터 매년 임직원 자녀 수험생을 위한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 문화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 수능 선물세트에는 수험생을 위한 격려 편지와 함께 스타벅스 텀플러, 고디바 초콜릿, 비타민, 백화점 상품권, 다이어리 등 새로운 캠퍼스 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겼다.

최재호 유진기업 대표이사는 격려 편지에서 "긴 시간 묵묵히 걸어온 노력이 원하는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결과와 관계없이 스스로의 길을 찾아 나가는 모든 수험생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유진그룹의 주요 계열사들도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나눴다. 동양은 응원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상품권을, 유진투자증권·유진투자선물·유진자산운용은 수제 초콜릿 세트를, 유진한일합섬과 유진로지스틱스는 에어팟과 초콜릿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노력해온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가족까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친화적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진그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수험생 여러분, 유진이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유진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blue9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