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이탈리아 밀라노 기반의 패션 브랜드 ‘MSGM’과 손잡고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5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겨울 시즌 행사는 한 해 동안 스타벅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은 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겨울 미션 음료는 10월 30일 출시되는 신제품 △토피 넛 라떼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월리 체리 푸딩 크림 프라푸치노 △코코 말차 등 5종과 리저브 음료다.
증정품은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겨울 프리퀀시의 상징인 ‘플래너’(라이트 그린·스카이 블루·버건디)를 비롯해 ‘스타벅스 2026 캘린더’, 그리고 MSGM과 협업한 블랭킷(그린·스카이 블루), 가습기(그린·핑크), 양말(그린·스카이 블루), 파우치(그린·스카이 블루) 등이 포함됐다.


추가 증정품은 11월 중순부터 예약 가능하며 매장별·일자별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또한 한정 수량 운영으로 인해 한 개의 ID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만 예약 가능하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해도 스타벅스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증정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겁고 포근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