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삼텍(Samtec)으로부터 2024년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Global High Service Distributor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부품 전시회인 일렉트로니카(Electronica)에서 마우저 팀에 수여됐다. 삼텍은 전 세계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와 신속한 배송을 제공하는 마우저의 헌신적인 노력을 높이 평가해 이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릭 스키즈 삼텍 세일즈 및 유통 부문 부사장은 “엔지니어와 설계자를 지원하기 위한 마우저의 헌신은 삼텍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삼텍과 마우저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성공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마우저 팀의 탁월한 성과가 이번 수상의 결과로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크리스털 잭슨 마우저 공급사 관리 부문 부사장은 “삼텍으로부터 최고의 상을 수상하고,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삼텍은 마우저의 주요 제조사 파트너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1976년 설립된 삼텍은 보드간 고속 연결 솔루션과 고속 케이블, 미드-보드(Mid-Board) 및 패널 광학부품, 정밀 RF 및 유연한 적층 솔루션을 비롯해 견고한 마이크로 부품 및 케이블 등 광범위한 전자 인터커넥트 솔루션을 제조 및 공급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