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김종국에 조언 받았는데…차태현 “거짓말, 욕심 제일 많아” 반박 (핸썸가이즈)

2024-11-28

배우 이이경이 바쁜 활동 중 김종국에게 받은 조언에 대해 이야기했다.

28일 오전 tvN 새 예능 ‘일요일엔 핸썸가이즈’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류호진, 윤인회 PD를 비롯해 배우 차태현, 이이경, 신승호와 방송인 김동현, 펜싱선수 오상욱이 참석했다.

‘핸썸가이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유산과 소재를 직접 찾아 나서는 일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여기에 출연하는 이이경은 일요일 뿐만 아니라 토요 예능, 주말 드라마, 수목 드라마 등 다수의 프로그램으로 일주일을 장식하고 있다.

이에 대해 이이경은 “의도한 건 아니다. 찍어놓은 것들이 몰아서 나오는 것도 있고 감사하면서도 부담스럽다. 종국이 형이 ‘마지막인 것처럼 하라’고 하더라. 보기와 다르게 소통하는 것도 좋아해서 상암 지나가는 길에 팬 만나면 얘기도 한다. 소통하면서 열심히 할 생각”이라고 다짐했다.

이를 듣던 김종국의 동갑내기 절친 차태현은 “종국이 만나면 거짓말 하지 마라고 해라. 내가 아는 애 중에 욕심 제일 많은 애”라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고, 이이경은 “‘잊혀지면 끝’이라고 하더라. 열심히 하라고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새 일요 버라이어티 ‘일요일엔 핸썸가이즈’는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