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4가지 고기 토핑 올린 ‘BBQ 플래터 피자’ 출시

2025-12-19

풀드포크·소시지·스테이크·베이컨 ‘4-Meat’ 토핑

맘스터치의 피자 전문 브랜드 맘스피자가 텍사스 BBQ 플래터의 풍성함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신메뉴 ‘BBQ 플래터 피자’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홈파티 시즌에 어울리는 신메뉴인 BBQ 플래터 피자는 여러 가지 고기 요리를 한 접시에 담아 푸짐하게 즐기는 BBQ 플래터를 피자로 구현한 메뉴다. 실제 BBQ 플래터의 풍성한 구성처럼 ▲결대로 찢어 부드러운 ‘풀드포크’ ▲탱글한 식감의 ‘페퍼 부어스트 소시지’ ▲불맛 가득한 ‘직화 스테이크’ ▲감칠맛을 더하는 ‘베이컨’까지 총 4가지 고기 토핑을 올려 압도적인 비주얼과 조화로운 육향을 완성했다.

BBQ 플래터 피자는 ‘버터소금빵 도우에 싸 먹는 BBQ 파티’라는 콘셉트처럼 겉바속쫄의 짭짤한 특제 버터밀크소금도우가 푸짐한 4가지 고기 토핑을 감쌌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로 고기 맛과 균형을 맞추면서, 부드러운 고기 사이로 씹히는 다이스 감자와 이국적인 오레가노 후레이크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4가지 고기 토핑을 올린 압도적인 볼륨감에도 불구하고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업 중 내점 기준 M사이즈는 2만0900원, L사이즈는 2만5900원으로 구성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풍성함과 맛을 동시에 챙기는 최고의 ‘가심비’ 대안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맘스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1월 31일까지 주요 배달 앱을 통해 BBQ 플래터 피자를 포함한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의 전 메뉴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맘스피자의 확실한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버터소금빵 도우 위에 누구나 좋아하는 4종의 미트 토핑을 아낌없이 올려 라인업의 정점을 찍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기는 맘스터치만의 강점을 살려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운영 효율성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