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K-라이징 뷰티 브랜드로 해외 진출 박차
안전하고 강력한 포뮬러 효능을 통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 센트릭 뷰티 브랜드 ‘비햅(bhab)’이 13일부터 3일간 홍콩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B2B 뷰티 박람회인 ‘2024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에 참여해 떠오르는 차세대 K-라이징 뷰티 브랜드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4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은 올해 27회를 맞는 아시아 최대의 뷰티 산업 전문 박람회로, 올해 약 20개국 약 2,800개 이상의 전시업체와 8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이다. 이 박람회는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 수많은 전문가와 전시업체가 참여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써 주목 받고 있다.
비햅은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박람회에서 비햅의 슬로우차가 스킨케어 라인 5종을 선보였다. 그 중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베타글루칸 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된 차가버섯의 고유한 유효성분을 그대로 추출하고자 콜드브루공법을 적용 한 후 오랜시간 발효한 콤부차 유산균을 더해 개발된 비햅의 독자성분인 슬로우차가를 함유해 피부엔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하게 토탈 리얼에이징을 실현시켜주는 ‘슬로우차가 탄력광채 페이스 아이 세럼’이 모던한 패키지 감성과 함께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론칭하자마자 K-뷰티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대표 뷰티 유통 플랫폼인 ‘무신사뷰티’와 큐텐 재팬(Qoo10 Japan)‘에도 입점하고 2024 얼루어 ‘K-뷰티 어워드’ 라이징 뷰티 부문 위너를 수상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임을 알리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신뢰감을 더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을 위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비햅(bhab)’은 브랜드 모토에 따라 출시 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는 임상실험 기관으로부터 인체적용시험으로 진행하여 진정성 있는 내추럴 포뮬러 효능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도하는 비햅만의 K-리얼에이징을 추구하고 있다.
비햅의 마케팅 담당자는 “K 각국의 바이어, 관람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며 차세대 K-라이징 뷰티브랜드로서 안전하지만 효능은 강력한 감각있는 비햅만의 감성이 담긴 수준 높은 제품이 해외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은 것 같다”면서 “비햅만의 K-리얼에이징 트렌드가 담긴 제품을 선보여 줄 신규 해외 바이어를 발굴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