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퍼포먼스의 환상적인 만남, 리바이스 x 맥라렌 레이싱 컬렉션 출시

2024-07-03

리바이스가 맥라렌 레이싱과의 한정판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1963년 레이싱 드라이버인 브루스 맥라렌에 의해 설립되어 모터레이싱 세계에서 우아함과 전통을 지키면서도 지금까지 혁신을 거듭해 온 맥라렌 레이싱은 리바이스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역사와 전통을 새롭게 해석하고, 빈티지한 스타일과 자부심 넘치는 태도를 토대로 패션과 모터스포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리바이스 x 맥라렌 레이싱 협업 컬렉션의 주요 제품은 맥라렌의 빈티지 시대에서 얻은 영감과 무드를 살린 ‘레이싱 재킷’과 ‘레이싱 슈트’로, 박시한 핏의 레이싱 재킷은 뒷면의 체인 스티치 로고와 커프스, 밑단의 트윌 테이핑이 특징이다. 레이싱 슈트 역시 밝은 워싱에 빈티지한 무드의 패치와 크랙 프린트, 컬래버 로고 패치, 베지터블 레더 지퍼로 레이싱 재킷과 결을 같이 한다.

또한 맥라렌 아카이브의 레이싱 그래픽 빈티지 포스트에서 영감을 얻은 세 가지 톤의 ‘레이싱 글러브’, 레드 테이핑으로 마감된 지퍼와 팔꿈치 핀턱이 돋보이는 미디엄 워싱의 ‘헤리티지 트러커’, 뒷면의 왼쪽 포켓을 크랙 프린트된 섀도 포켓으로 교체한 ‘헤리티지 501® 진’, 80년대 맥라렌 레이싱카의 그래픽이 전면에 반영된 ‘컨스트럭터즈 티셔츠’, 그리고 클래식한 리바이스 웨스턴 무드를 레이싱 스타일로 재해석한 ‘레이싱 반다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스타일과 퍼포먼스의 환상적인 조화를 담아낸 이번 리바이스 x 맥라렌 레이싱 컬렉션은 현재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