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가을 성수기…분주해진 가구업계 발걸음

2024-10-03

이사와 혼수준비 시즌인 가을철이 다가오면서 가구업계가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가구업계는 이사철이 최대 성수기인 데다 최근 주택거래량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각종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겠단 심산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한샘은 10월 28일까지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쌤페스타는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쌤페스타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약 1500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하며 인테리어 공사 상품도 최대 140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가입 회원을 위한 웰컴딜이 새롭게 마련됐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정가 9만8900원의 시그니처 센서휴지통과 정가 7만9900원의 레나 단스탠드 조명을 각각 100개 한정으로 9900원에 준다. 이외에도 다양한 리빙·주방용품을 2990원, 990원에 판매한다.

시몬스는 '킹사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시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2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구스토퍼, 토퍼 커버, 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등의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마련했다.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의 매트리스 커버 1개를, △600만 원 이상 구매 시 매트리스 커버 1개와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블랙 제품을 포함해 20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매트리스 커버 1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구스 토퍼 1개를 선물한다.

신세계까사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LG전자와 함께 '까사미아 X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프로모션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까사미아 X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프로모션은 까사미아의 웨딩 멤버십 제도인 '웨딩클럽'과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양사 멤버십 가입 후 까사미아와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와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본 멤버십 혜택은 물론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가을은 이사철 성수기로 가구업체들이 힘을 주는 시기"라며 "가구업체들이 다양한 행사와 할인을 진행하는 만큼 소비자들도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