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유, 메타코리아 공식 파트너사 선정

2025-02-26

윗유(witU, 대표이사 차재승)가 2025년 메타(Meta)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윗유는 2023년부터 메타코리아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공식 파트너사 선정으로 메타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메타코리아는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성장과 중장기적인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에이전시 퍼스트 프로그램(Agency First Program)’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공식 파트너사들에게 메타의 최신 광고 솔루션과 제품에 대한 교육, 맞춤형 컨설팅 및 워크샵을 제공하고 있다.

윗유는 메타의 인스타그램 ‘릴스’를 활용하여 기업 고객사들의 숏폼 전문 마케팅을 담당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커머스 시장 확대에 맞춰 메타와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이러한 협력 성과를 인정받아 윗유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Meta Agency First Awards)’에서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크리에이티브 히어로(Creative Hero)’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되었다.

윗유는 앞으로 메타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 브랜드들의 글로벌 무대에서의 성장을 위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제안할 계획이다. 2025년에는 글로벌 시장과 숏폼 커머스 부문에서 메타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하고, 창의적인 콘텐츠 제작 역량과 크리에이터 활용 전략을 통해 메타 릴스 광고의 혁신성과 광고 효율을 높일 계획이다.

윗유 차재승 대표는 “글로벌 플랫폼인 메타와의 긴밀한 시너지는 숏폼 생태계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 숏폼 산업 발전의 핵심 조건”이라며, “메타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광고주와 메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더 나은 숏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윗유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윗유, 국민통합위원회 ‘아름다운 동행’상 수상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