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H2s 및 GFX 100S II 펌웨어 업데이트 예고.. AF 개선 F-Log2 C 추가 예정

2024-10-04

후지필름(Fujifilm)이 자사의 렌즈 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X-H2, X-H2s, 그리고 GFX 100 II에 대한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후지필름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 10월 발표라는 제목으로 후지필름 X/GFX 시스템에 대한 이벤트 및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후지필름은 X-H2, X-H2s 및 GFX 100 II를 위한 새로운 펌웨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동영상 촬영 시 자동초점(AF) 기능의 피사체 추적(Subject Tracking) 안정성 향상, 얼굴/눈동자 인식(Face/Eye Detection) 향상이 포함된다.

또한 GFX 100 II와 X-H2s를 보다 대중적인 영상 촬영용 기기로 만들기 위해 기존 F-Log2보다 더 넓은 색역을 지원하는 F-Log2 C를 도입하고, Ambient의 유선 Lockit 타임코드 동기화 장치에 대한 지원도 추가된다.

후지필름은 이들 카메라에 대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가 11월에 출시될 거라고 밝히면서 추가 개선 사항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