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도쿄, 파리"...하나카드가 추천하는 내년 황금연휴 해외여행지

2024-11-21

[FETV=임종현 기자] 하나카드는 2025년 황금연휴기간 인기 해외여행지를 추천하는 ‘트래블로그 떠나보고서’를 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600만이 선택한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5대 금융그룹 중 유일하게 마스터(Master), 비자(Visa), 유니온페이(UPI) 3개 국제 브랜드와 트래블카드를 출시했다. 오는 28일에는 빅테크 기업인 카카오페이와 트래블카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Hello 2025 트래블로그 떠나보고서에서 2025년 월별 황금 연휴 일정과 추천 여행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무엇보다 내년에는 역대급 황금연휴를 여러 번 즐길 수 있다. 그중 단연 압권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로 단 하루의 휴가를 사용해 열흘간 해외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트래블로그 떠나보고서에서는 그동안 트래블로그 이용자의 실제 여행지와 여행기간 등 빅데이터를 활용해 각 계절과 여행기간에 맞춰 추천하는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로그 떠나보고서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래블로그가 무료환전(환율우대100%) 혜택을 내년 말까지 연장한다. 출시 이후 2년만에 600만이 선택한 트래블로그는 수수료는 당연히 받아야 한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며, 무료환전을 시장의 표준으로 정착시켰다. 또한 기존의 오프라인 중심의 환전 시장을 디지털화해 해외여행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그룹 슬로건인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에 맞춰 58종 통화의 무료환전 기간을 내년 말까지 연장한다.

고은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UX부 주임은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과 경험을 중시하며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요즘 세대의 트렌드에 발맞추고자 이번 트래블로그 떠나보고서를 발행하게 됐다”며 “금융권 최초로 빅테크 기업인 카카오페이와 선보일 트래블카드 출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내년 황금 연휴의 여행 계획도 트래블로그와 함께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