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 '또간집' 단독 특가 이벤트 진행

2025-01-13

최대 65%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인기 유튜브 콘텐츠 '또간집'과 협업하여 진행한 단독 특가 프로모션에서 반응을 얻으며 기록적인 주문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0일 오후 6시 30분부터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으로, 최대 65% 할인과 무료 배송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높은 주문량을 기록하였으며, 행사 초반부터 메디필 제품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메디필 측은 빠른 배송 준비와 효율적인 재고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원활하게 제품이 제공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또간집' 협업 외에도 메디필의 '랩핑 마스크' 품목은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다이소에서는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메디필 랩핑 마스크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맛집 탐방형 예능 프로그램 '또간집'의 협업 코너인 '또살집'을 통하여 기획되었으며, 메디필의 대표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와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랩핑 마스크'를 각각 13,900원이라는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인 마이 포켓 랩핑 마스크(5매)가 제공되며, 2개 이상 구매 시 전문가용 듀얼 팩 브러쉬가 추가 증정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의 리뉴얼된 패키지가 처음으로 선보였다. 기존의 인기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하여 메디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는 물론,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뛰어난 제품력과 인기로 메디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는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을 높이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물광 탄력 리프팅 팩으로, 겨울철 건조한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랩핑 마스크'는 모공 축소와 보습 효과로 주목받으며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약 200만 개 이상 기록, 다이소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된 '인 마이 포켓 랩핑 마스크'는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마스크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랩핑 마스크다. 사용 후 간편하게 떼어내면 즉각적인 물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본품 구매 전 제품을 미리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데일리 스킨케어는 물론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메디필 관계자는 "이번 '또살집' 행사는 메디필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작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특별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또간집' 68화 통영 편 영상 하단 링크와 수제샵의 '또간집×메디필'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이데아는 전 세계 75개국에 수출하며,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ohzin@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