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이글벳’과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 진행

2025-02-26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이스타항공은 동물용 의약품 제조 및 프리미엄 사료 제조 전문 기업 이글벳과 함께 사료와 담요를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이스타항공과 이글벳 직원 약 20명은 지난 26일 용인시에 위치한 유기견 쉼터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를 찾아, 견사를 청소하고 산책과 놀이 등을 통해 유기견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외에도 유기견들이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료 하루웰 3톤과 이스타항공 담요 300개를 공동 기부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유기견 입양을 독려하는 캠페인과 오프라인 행사 등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입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스타항공 객실훈련팀 정현희 사무장은 "유기견들이 조금이나마 더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뜻깊었다"며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부터 코리안독스 레인보우 쉼터와 협업해 이스타항공의 기내 책자와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보호소의 강아지를 소개하는 '유기견 입양 캠페인'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