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13일 올스타 페스티벌 티켓 예매 오픈

2024-12-12

WKBL은 13일 오후 2시부터 WKBL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은행 2024-25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올스타 페스티벌 티켓은 케이터링 라운지존, flex석, 익사이팅석, 포카리스웨트 응원석, 일반석으로 구성됐으며 WKBL 경기 최초로 케이터링 라운지존을 신설해 해당 좌석 구매자 대상으로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경기 시작 후 1시간까지 케이터링 음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flex석, 익사이팅석 등 한국과 일본 올스타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좌석을 마련해 운영하며, 포카리스웨트 응원석 구매 시 포카리스웨트 음료 및 타올을 증정한다.

아울러 일본 등 해외 팬들을 위한 글로벌 티켓 예매 페이지도 운영해 한국과 일본 올스타가 모두 출전하는 이번 올스타 페스티벌의 티켓 구매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티켓은 전량 온라인 예매로 판매하며, 원활한 입장을 위해 지류 티켓 대신 스마트 티켓 활용을 권장한다. 티켓 관련 권종 및 가격 등 자세한 사항은 WKBL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개그맨 김준호-김지민 2년8개월 연애 후 결혼 발표

▶ 1심 박수홍 명예훼손 인정…형수에게 벌금형 선고

▶ 손흥민 에이전트 “아직 토트넘과 협상이 안 끝났다”

▶ 프로야구 전설 양준혁 55살에 딸 아빠 됐다

▶ 제이제이, 아찔한 속옷 패션+시선 집중 볼륨 몸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