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클릭커, 키감 좋은 기계식 키보드를 위한 오피스프로 아크릴 손목 받침대 출시

2024-09-26

21년 전통의 주변기기·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지클릭커(g-clicker)는 최근 기계식 키보드의 두께가 점차 두꺼워짐에 따라 사용자의 손목이 기존의 제품보다 더 많이 꺾이게 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지클릭커 오피스프로 아크릴 손목 받대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고급형 기계식 키보드를 중심으로 우수한 키감의 구현을 위해 키보드 내부에 다양한 흡음재나 보강판 등의 채용이 늘어나며 키보드의 두께가 점차 두꺼워지고 있다. 통울림을 최소화하고, 보다 탄탄한 키감을 구현하기 위해 두꺼운 알루미늄을 하우징으로 사용하는 예도 늘고 있다. 이런 키보드는 우수한 키감을 구현하지만, 키보드의 두께가 두꺼워짐에 따라 사용 시 손목이 더 많이 꺾이는 현상을 유발하기도 한다.

지클릭커 아크릴 손목 받침대는 말랑말랑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손목 받침대보다 견고하고 탄탄한 느낌의 손목 받침대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아크릴을 20mm 높이로 가공해 기존보다 높아진 기계식 키보드 사용 시에도 최적의 손목 각도를 구현할 수 있다.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처리해 안전을 대비한 것도 장점, 품질의 유지를 국내에서 생산한다.

키보드의 크기에 따라 두 가지 레이아웃을 제공해 사용자의 환경에 최적화할 수 있다. 370 x 90 x 20mm 크기의 87키 사이즈는 87키 키보드에 적용하기에 알맞은 크기이며, 440 x 90 x 20mm 크기의 100·104키 사이즈는 풀 배열 키보드에 적용하기에 적당하다. 여기에 반투명 타입의 매트 화이트와 매트 블랙, 투명 타입의 네온 옐로우, 네온 형광, 네온 그린, 네온 퍼플 등 총 6가지 컬러로 선택지가 넓은 것도 장점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