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음악 강자’ 다이넷, 신보 ‘윈터 이즈 커밍’ 발매

2024-11-22

뉴에이지의 친구 다이넷(dainet)이 올 겨울을 따뜻한 노래로 채운다.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이넷의 새 EP 앨범 ‘Winter is Coming’(윈터 이즈 커밍)이 발매됐다.

‘Winter is Coming’은 얼어붙은 손을 호호 불어 녹이듯, 따스함으로 가득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곡 ‘Winter is Coming’을 비롯해 ‘Goodnight, Chopper’(굿나잇, 초퍼), ‘Mittens’(밋턴) 총 세 곡이 수록되며, 따뜻한 겨울 기억을 떠오르게 한다.

차가운 겨울바람에 닿아 시린 손을 따뜻하게 감싸 안는 듯한 포근한 연주와 함께, 마음속 깊이 스며드는 음악의 온기가 듣는 이로 하여금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다이넷은 각 트랙마다 겨울의 포근함과 설레는 순간들을 담아냈으며,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선사한다.

또, ‘Winter is Coming’은 눈이 내리는 창밖 풍경을 감상하며 듣기 좋은 잔잔한 멜로디부터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는 음색까지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인 만큼, 차가운 바람에 지친 마음을 달래는 것은 물론 온기 역시 안길 전망이다.

앞서 EP 앨범 ‘Bubble Shower’(버블 샤워), ‘Tick Tack’(틱택) 등으로 순수한 음악을 선보인 다이넷은 신보 ‘Winter is Coming’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혀갈 계획이다.

다이넷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다양한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