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겨울맞이 ‘지니스토어’ 새 단장…GS샵과 제휴

2025-11-0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진에어가 겨울을 앞두고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지니스토어'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GS샵과의 제휴를 통해 상품군을 다양화하고 겨울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추가하는 등 고객 편의와 만족도 높이기 위해 이뤄졌습니다.

'지니스토어'는 고객이 기내에서 상품을 결제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주는 지니홈배송과 기내에서 음료나 스낵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니편의점 두 가지로 운영됩니다.

먼저 지니홈배송에는 GS샵이 새롭게 입점했습니다.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GS샵의 상품 기획 역량이 담긴 PB상품 7종이 추가됐습니다. 또한 최신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종아리 마사지기 등 인기 헬스케어 가전은 물론 건강 관리를 위한 배도라지, 온열패치, 가습기 등 겨울철에 맞는 상품들이 집중 배치됐습니다.

지니홈배송은 국내선과 국제선 모든 항공편에서 이용 가능하며 책자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른 뒤 진에어 객실승무원의 안내에 따라 결제하면 됩니다. 구매한 상품은 결제 시 고객이 기재한 국내 주소지로 무료 배송됩니다.

지니편의점 또한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입니다. 카레, 강된장 참치 등의 비조리 간편식과 디카페인 커피, 어린이 음료 등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습 마스크 등 여행 아이템을 운영합니다.

진에어는 "이번 지니스토어 개편은 고객 선호도에 맞춘 상품 구성에 중점을 두었다"며 "진에어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통해 또 하나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