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시즌 2 제작 확정, 바로 오늘부터 출연자 모집

2025-08-18

넷플릭스의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가 시즌 2 제작을 확정했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태솔로)는 연애가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긴 시간 변신을 돕는 ‘메이크오버’와 연애 리얼리티가 결합한 형태로 화제를 모았다.

서툴지만 솔직하고, 예측 불가라 더 설렜던 경험치 제로의 모태솔로들 연애는 느낌이 달랐다. 시트콤처럼 시작했지만, 자신만의 속도와 방식으로 인생 첫 로맨스를 완성하는 모태솔로들의 변화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처음’을 상기시키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렀다.

기존 시즌에 이어 시즌 2 연출을 맡은 김노은PD는 “많은 분들이 출연자들의 서툰 모습에 공감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시즌 2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자신을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있고, 첫 연애에 용기 있게 도전해보고 싶은 20~30대 모태솔로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출연자 모집은 오늘(19일)부터 시작됐다. 극 중 출연자들을 돕는 ‘썸메이커스’로 출연한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 역시 시즌 2 지원자들을 모집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먼저 “많이 좋아했다 모솔연애”라고 말한 카더가든의 말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가 시즌 2 소식을 전하며 “메이크오버로 변하고 싶은 분들, 이번에 꼭 모솔 탈출하고 싶은 분들 썸메이커들이 싹 도와드릴게요”라고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한다.

‘모태솔로’ 시즌 2는 연애를 해본 적이 없는 20~30대 모태솔로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넷플릭스 코리아의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첫 시즌이 공개된 직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랭크를 시작으로 매회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성을 이끌었다.

특히 모태솔로들의 진정성과 ‘썸메이커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의 공감 리액션이 재미를 배가다. ‘모태솔로’ 첫 시즌 역시 넷플릭스를 통해 스트리밍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