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탑치과병원-아름덴티스트리, 마스터픽스 임플란트 임상연구센터 MOU 체결

2024-10-28

연구 협업 통해 진료 폭 넓혀

의료사각지대 대상 공익사업 진행

서울탑치과병원(병원장 김현종)이 지난 10월 22일 ㈜아름덴티스트리(대표 이정현)와 아름임플란트 마스터픽스 임상연구센터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서울탑치과병원이 아름임플란트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아름덴티스트리와 발전·연구해 진료적인 부분의 폭을 넓히는 데 목적을 뒀다. 아울러 서울탑치과병원은 아름덴티스트리와 협업해 저소득층, 장애인 등 의료사각지대에 놓은 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익적인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름덴티스트리는 미국 FDA 승인, 미국 PMDA 인증까지 획득, 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았다.

김현종 병원장은 “치과계의 새로운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앞으로 국내외 관계없이 혁신을 일으키고자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통해 그 뜻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탑치과병원은 올해로 22주년을 앞두고 있으며, 서울시 서초구에서 20년 넘게 한 자리를 지켜왔다. 김현종 병원장은 28년째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며 충분한 사전 분석과 수많은 임상 경험을 진행한 구강외과 전문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